Toggle navigation
사업안내
내비게이션
블랙박스
커뮤니티
공지사항
리뷰
시공갤러리
회사소개
제이씨현시스템
연혁
고객서비스
자주하는 질문(FAQ)
Q&A
A/S처리규정
자료실
쇼핑몰
FAQ
[카오디오] 지니 인증 번호가 중복될 때 해결할 수 있는 방법
2013-05-15
◈ [카오디오] 지니 인증 번호가 중복될 때 해결할 수 있는 방법 ◈
[해당모델]
* 런즈 전 제품군
[실행목적]
* 지도 업데이트를 목적으로 지니 홈페이지 상에서 회원가입 및 인증을
실행하는 중 인증번호가 이미 입력된 번호라는 문구가 떴을 때
이 문제에 관련하여 해결하기 위함입니다.
1. 제품등록을 위해 해당 사이트로 접속합니다.
http://www.hyundai-mnsoft.com/Gproduct/regist/intro/
2. 신규등록 클릭 후 인증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였을 때
"
이미 인증된 번호입니다
" 라는 문구가 뜨면 아래 사진에서처럼
중복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.
3. 주의사항란 밑에 빈칸을 채우신 후 고객님의 스마트폰 또는 카메라로
맵 매뉴얼에 부착되어 있는 인증번호를 촬영하신 뒤 첨부파일란에
첨부하여 주시면 중복인증 신청이 완료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