런즈

  • 사업안내
    • 내비게이션
    • 블랙박스
  • 커뮤니티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리뷰
    • 시공갤러리
  • 회사소개
    • 제이씨현시스템
    • 연혁
  • 고객서비스
    • 자주하는 질문(FAQ)
    • Q&A
    • A/S처리규정
    • 자료실
  • 쇼핑몰

FAQ

[카오디오] 지니 인증 번호가 중복될 때 해결할 수 있는 방법

2013-05-15

◈ [카오디오] 지니 인증 번호가 중복될 때 해결할 수 있는 방법 ◈


   [해당모델]
  
  
* 런즈 전 제품군
  
   [실행목적]

  * 지도 업데이트를 목적으로 지니 홈페이지 상에서 회원가입 및 인증을
     실행하는 중 인증번호가 이미 입력된 번호라는 문구가 떴을 때 
     이 문제에 관련하여 해결하기 위함입니다.


   1. 제품등록을 위해 해당 사이트로 접속합니다.
  
http://www.hyundai-mnsoft.com/Gproduct/regist/intro/

  


  2. 신규등록 클릭 후 인증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였을 때 
    "
이미 인증된 번호입니다" 라는 문구가 뜨면 아래 사진에서처럼 
   중복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.

  


   3. 주의사항란 밑에 빈칸을 채우신 후 고객님의 스마트폰 또는 카메라로
   맵 매뉴얼에 부착되어 있는 인증번호를 촬영하신 뒤 첨부파일란에
   첨부하여 주시면 중복인증 신청이 완료됩니다.

      
 
  

Runz

사업안내

  • 내비게이션
  • 블랙박스

커뮤니티

  • 공지사항
  • 리뷰
  • 시공갤러리

회사소개

  • 제이씨현시스템
  • 연혁

고객서비스

  • 자주하는 질문(FAQ)
  • Q&A
  • A/S처리규정
  • 자료실

제이씨현시스템(주)

  • 대표  차현배 • 차중석
  •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45길 74 제이씨현빌딩 (신계동)
  • TEL  1577-3367      FAX  02-2105-9199
  • © 2017 JCH SYSYEMS, INC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