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십니까? 제이씨현시스템(주) 고객센터입니다.
2015년도 추석 연휴에 따른 고객센터 단축 근무와 휴무일정을 공지해 드리오니
이용에 착오가 없으시길 당부드립니다.
◈ 추석 연휴에 따른 고객센터 단축 근무
2015년 9월 25일(금) 오전 9시 30분 ~ 오후 3시 근무
◈ 추석 연휴 기간
2015년 9월 26일(토) ~ 9월 29일(화)
◈ 서비스 이용 안내
해당되는 기간 동안에는 고객센터 모든 업무가 임시 휴무이오니
이 기간을 피해 서비스를 의뢰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.
휴무 기간 동안에는 A/S 및 전화상담, 온라인 제품문의 등 모든 고객지원 서비스가
임시 휴무를 하게 되며, 연휴 이후인 9월 30일(수)부터 서비스가 재개됩니다.
특히 연휴 전후 일인 9월 24, 25일과 9월 30일, 10월 1일은 처리량 폭주가 예상되므로
방문 서비스 및 전화 상담에 지연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특히 택배를 통해 접수하실 경우 휴무기간으로 인해 처리시간의 지연이 예상됨으로
추석 연휴 이후 발송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★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당사에서 출고되는 택배 발송은 9월 23일(수) 발송 마감됩니다.
[ 9월 23일(수) 발송까지는 추석 연휴 이전 대부분 수령이 가능할 것 같다는 택배사 의견 ]
[ 9월 24일(목) 발송부터는 추석 연휴 이후 수령하게 될 수 있음]
한가위 명절을 맞아 행복과 풍요로운 연휴 되시길 기원합니다.
감사합니다.
- 제이씨현시스템(주) 고객센터 일동